top of page

SAT 온라인 테스트 시행

세번째 소식 !SAT 온라인 테스트에 관한 소식은.. 아마 그렇게 반가운 소식은 아닌것 같습니다. 사실 SAT온라인화는 시대의 흐름이기는 합니다. 토플과 GMAT GRE등이 온라인으로 치뤄지며 최근 ACT도 온라인 시험을 도입했기에. 여러모르 SAT도 온라인화 되는것은 어쩌면 당연한 현상이기는 하지만. 일단, 학생들 대부분은 paper시험을 선호하지요.. 가독성이 좋고, 밑줄을 그을 수 있어서. paper시험과 온라인 시험을 비교해보면 paper시험이 시간이 훨씬 덜 걸리는 학생들이 많습니다. 그러나..시대의 흐름을 거스를 순 없는법.. 올것이 오고야 말았습니다!! 일단 코로나 시대에..홈테스트..작년부터 본다..말이 많았지만.

제대로 된 시스템이 구축되어야 치팅도 막을 수 있을테고 하니.. 신중한 도입이 필요해보입니다. 아마 모든 SAT시험이 홈테스팅일것 같지는 않습니다

작년 한해, 비교적 코로나의 상황이 나쁘지 않은

한국에서는 하반기 시험은 거의 치뤄졌고..


미국은 주마다 다르지만..시험이 치뤄진 지역도 있고, 다 취소가 된 지역도 있고..합니다.

일단 온라인 시험이 도입이 된다하더라도..(8월이라고 발표가 낫죠?) 시험장에서의 온라인이 기본이 될것 같고.. 쉽게 홈테스트로 결정이 나지는 않을것 같습니다.

홈테스트 시험의 단점은 시험의 integrity의 손상이기 때문에..

8월까지 지켜본 후에...시험장의 상황에 따라 결정이 나겠네요.

코로나 상황에 따라 시험장이 폐쇄될때 옵션으로 홈테스팅을 도입하지 않을까 합니다. 홈테스트시험이 도입될때 가장 우려가 되는것은 아마도 치팅일텐데요.. 아마 치팅을 할 수 없도록...여러가지 시스템을 구축하지 않을까 합니다.



그래서 SAT의 온라인화에 맞춰 우리 학생들이 뭘 준비해야하느냐??


일단 주니어라면!! 3월 5월내에 SAT를 끝내는것이 가장 베스트겠습니다.!

10학년이하 학생들이라면.지금부터 PDF 리딩에 익숙해져야 겠네요.!


온라인으로 바뀌면 편리하고 좋은 부분도 분명 있을겁니다.

적응하는데 시간이 걸릴뿐..


열심히 하는 자는 좋은 점수를 받게 되어있습니다.


조회수 29회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SAT optional! SAT없이 좋은 대학 갈 수 있을까?

안녕하세요! 에이블 프렙입니다^^ 요즘 코로나 때문에 많은 대학들이 SAT점수를 Optional로 바꿨습니다!! 그래서 작년 입시에서 하버드 대학의 원서가 꽤 많이 늘었다고 합니다. 즉, 옜날같으면 여러가지 점수의 벽때문에 원서조차 못내밀 학생들이...한번 내보자..뭐 내본다고 손해보는것도 아닌디.. 이러면서 지원을 한것이죠^^ 그렇다면..과연...SAT가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