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수강 등록 시 사전 고지사항 및 교육비 환불 규정 (교습비 반환기준 제18조 제3항 관련)

수강 등록 시 사전 고지사항


본 내용은 학생들의 출석률을 높여 수업이 원활하게 진행되도록 하며,  학생들 수업과 성적 관리를 위한  에이블프렙 어학원의 규칙 고지사항 입니다.


< 그룹 오픈수업 > 

1. 사전에 미리 고지되지 않는 수업 결석은  환불이나 이월 되지 않습니다. 

2.  사전에 미리 고지된 결석 / 당일 수업 취소는 환불이나 이월되지 않으며,  VOD 제공으로 대체됩니다. 또는 담당 선생님과 상의 후 개인 보강 수업으로 진행 할 수 있습니다.  단 개인 수업비를 지불해야 합니다. 


< 개인 수업 >

1. 최소 수업 1일전까지 입금 확인이 되어야 수업 스케줄이 확정됩니다. 

2 수업 등록시 환불은 불가하며, 수업 취소 시 담당 선생님과 상의를 통해 보강 수업으로 대체 또는 이월이 가능합니다.  

3. 사전에 고지되지 않는 당일 수업 직전 취소는 수업횟수가 차감되며 교육비가 청구됩니다.

  

< 학원 수강료 반환 사유 (법령 제18조 제3항 관련) >


1. 학원 운영자 또는 교습자가 교습을 할 수 없는 경우

2. 학습자가 본인의 의사로 수강을 포기한 경우


 * 위와 같은 내용으로는 "법령 제18조 제3항 관련"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환불 처리시 이미 진행한 할인혜택이 취소되며, 교재비를 제외하고 환불처리 됩니다. 

   











조회수 179회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SAT optional! SAT없이 좋은 대학 갈 수 있을까?

안녕하세요! 에이블 프렙입니다^^ 요즘 코로나 때문에 많은 대학들이 SAT점수를 Optional로 바꿨습니다!! 그래서 작년 입시에서 하버드 대학의 원서가 꽤 많이 늘었다고 합니다. 즉, 옜날같으면 여러가지 점수의 벽때문에 원서조차 못내밀 학생들이...한번 내보자..뭐 내본다고 손해보는것도 아닌디.. 이러면서 지원을 한것이죠^^ 그렇다면..과연...SAT가

SAT 서브젝 테스트 과연 공부해야할까?

안녕하세요!! 코로나를 비롯해, 컬리지보드의 여러 정책의 변동으로 학생들이 혼란이 많을거라 생각됩니다. 그중에서도, subject test에 대해서 학생들이 고민이 많은것 같습니다. 일단 서브젝 테스트는 AP나 SAT1에 비해 점수를 내기가 쉽습니다. 학생들이 자신있는 과목을 선택할 수 있는 것도 점수를 내기 쉬운 이유중의 하나겠지요. 그런 서브젝트 테스트

bottom of page